SMS문자보내기
0/40

  • 위텍스
  • 나홀로소송
  • 종합법률정보
  • 대법원
  • 검찰청
  • 사이버경철청
> 고객센터 > FAQ

FA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솔로몬 회원가입은 데스크탑(노트북)컴퓨터 및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모두 가능합니다.
모바일강의는 어떻게 수강할 수 있나요?
데스크탑(노트북)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PC+M(모바일) 지원되는 동영상 강의를 신청하시면 해당 강의를 데스크탑(노트북)컴퓨터와 스마트기기를 이용해서 모두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기기 수강시 인터넷환경에 맞게 실시간스트리밍 방식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스트리밍 방식의 경우 인터넷환경에 따라 데이터요금발생, 동영상버퍼링, 끊김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수강도 제한규정이 있는 가요?
모바일 강의수강도 인터넷 온라인 수강기간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터넷 온라인을 일시중지하실 경우 모바일 강의에서도 수강하실 수 없습니다.
동영상 로딩이 오래 걸리거나, 재생되다 멈추는 경우
실시간 동영상 수강은 네트워크 속도가 원활한 지역이나 무료와이파이존에서 수강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유료데이터통신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과다한 통신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지국이 멀거나 음영지역(예:지하) 또는 이동중에는 인터넷망의 품질이 좋지 못하므로 동영상 로딩이 상당히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동영상 서비스나 어플리케이션의 기능 문제가 아닌, 국내 통신사의 3G/4G 설비 환경에 따른 현상입니다.
배속 기능은 지원 안되나요?
모바일에서 사용시에는 배속 기능 활용 가능합니다.
자동 로그인 기능 안내
모바일 로그인 시 "아이디저장"과 "로그인유지"를 체크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 일부 모바일 브라우저에서는 "로그인유지"가 지원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지원 가능한 기종은 무엇인가요?

* 안드로이드 OS 기기
* 안드로이드 OS(2.3이상) 기기 및 IOS(5.0 이상)
* 3G / 4G 통신 기능이 없는 일부 기종 포함
* 국내 전 통신사 지원


- 아래 유의사항 참조-

* 유의사항
- 일부 기기에서는 기기 특성으로 인해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 후 구입을 결정하시

  기  바랍니다.
- 임의로 개조하거나 탈옥, 루팅한 기기에서는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3G, 4G 및 공용Wi-Fi 환경 또는 네트워크 안정성이 낮고 사용량이 많은 환경은 피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유료 데이터 통신을 사용하는 경우 과도한 요금이 청구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기기에서는 기기 특성으로 인해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거나 불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확인 후 구입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 임의로 개조하거나 탈옥, 루팅한 기기에서는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거나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3G, 4G 및 공용Wi-Fi 환경 또는 네트워크 안정성이 낮고 사용량이 많은 환경은 피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유료 데이터 통신을 사용하는 경우 과도한 요금이 청구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급적이면 무료 와이파이존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강의 재생 중 동영상이 튕기거나 버퍼링이 끊깁니다.
통신사의 네트워크 품질이 고르지 못하거나, 이동 중인 경우 등 동영상 버퍼링이 원활하지 못했을 경우입니다.
3G나 4G 신호상태가 고른 지역에서 다시 시도해주시거나, 네트워크 품질이 양호한 와이파이 존에서 이용 바랍니다.
네트워크 서비스 접속품질 문제는 모든 모바일 서비스가 겪는 어려움임을 양해 바랍니다.
모바일강의찿기
현재 모바일서비스는 일부 강의를 제외하고 대다수의 강의는 모바일로 서비스 됩니다.
모바일서비스가 가능한 강의는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강의리스트에서 M (PC 에서는 Moblie)아이콘이 표기된 강의가 모바일기기에서 수강가능합니다.
한 ID당 1PC, 1 태블릿기기, 1 스마트폰에서 각각 수강이 가능하며 강의진도율이 연동되어 있어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지원합니다(일부 스마트폰 기종의 경우 진도률이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